어센트 추가하기 되면 깨기 개빡인듯..
5차 이하 쿨초기화가 제일베스트인듯?
연모로 한번 깨고 콜렉터 안쓰고 깰려다 리트 4번 더 했네..

엘프귀 떼버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