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02
조회: 109
추천: 0
주식 오랜만에 들어가봤는데삼전빼고 죄다 씹창나있어서 헛웃음만 나오네
아니 근데 내가 분명 백원 단위로 짤짤이들 몇 주씩 산 거 있는데 이거 몇천원 1주로 왜 바뀌어있지 아 모르겠다 앱 다시지워야겠다 걍 어이없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