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에 보스 다잡는사람 기준으론 데미안꺼까지 뚫리고

그후 진힐라, 카엔슬, 카더스크, 노말메이린  뚫리는게

2주에 한번씩 뚫림...

첫주차 포함 다뚫는데 9주나 걸리는건 너무 텀이 길지 않나 싶다예요



솔직히 저때부터 주에 하나씩 뚫려도 최종단계까지 총 5주나 걸리게 되는건데...

챌패스도 그렇고 아이템버닝도 그렇고 너무 텀이 길다예요




챌패스 얘기나와서 하는얘긴데

첫주에 이미 280인데 30랩보상 진성비마냥 285까지 해주면 안댔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