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블 지금 윗잠 공9퍼인 상태고 하트는 아예 없슴

그냥 똥블에 레잠치고 하트에 유잠을 발라쓸까? 아님 나중에 미트라 가격 정상화되면 그때가서 미트라 쓴다치고 하트에 바르는게 맞을까?

개인적으로 하세유챔하는데 윗잠 레전 미트라는 너무 투머치 같긴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