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이런데 17성 주문서 칠흑에 박아야할까 아니면 야명에 박아야할까?
일단 나중에 챌린저스 보상으로 주는 200렙제 17성은 칠흑에 박을 생각이야 그래서 칠흑 셋옵 생각해서 최대한 가성비로 맞추려면 160제 17성 몇개를 여명에 쓰고 몇개를 칠흑에 쓰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