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때 반지빼고 보장셋이나 샤레마같은거 사서 등업해서 드롭 한줄씩만 맞출까 고민되네...
메멘토골큐도있고 하니 해방무기는 블큐던져주면되고
근데 천장치면 그시점에서 개손해인거같은데 넘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