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21
조회: 139
추천: 0
드랍템 직접 지어먹을까...![]() 미라클때 반지빼고 보장셋이나 샤레마같은거 사서 등업해서 드롭 한줄씩만 맞출까 고민되네... 메멘토골큐도있고 하니 해방무기는 블큐던져주면되고 근데 천장치면 그시점에서 개손해인거같은데 넘비싸..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