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스 배율이 더스크가 193%가 나오는데

이건 단순히 계산해서 20분 보스 레이드를 10분 언저리면 잡는다. 이런 얘기 아닌가요?

연습모드에서  더스크를 14분을 패서 60%를 깠는데 뭐가 문젤까요 ㅋㅋㅋ

지금 극딜 반지는 없고, 1분 처음 눈 열렸을때 극딜 버프 키고 6차, 극딜 다 몰아넣었을때 8퍼 정도 까는데...
이걸 13분 가량을 딜 누수 없이 반복하면 104%로 잡는다는 말인데...

더스크가 눈을 13번 보다 더 많이 열긴 하겠지만, 마찬가지로 눈을 열때마다 제 6차 스킬이 돌아오는것도 아니니 대충 퉁치고 생각했을 떄,  뭔가 배율만큼 쉽게 잡아지는거 같지가 않아서요.

배율 190%면 10분 언저리에 잡아지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