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01
조회: 224
추천: 0
4만 어케하는거야 이제 실버 달았어이번 챌유입인데 이지윌까지 겨우잡음 이지윌만 5트한거같은데 낼부턴 노블+4렙리레링있으니 좀수월하겟지? 제논 너무어렵다 제논 숙련도가 올라갈지모르겠다 자꾸 포톤까먹엉
EXP
6,542
(71%)
/ 6,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실버 달았어
요한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