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실버 달았어
이번 챌유입인데

이지윌까지 겨우잡음 

이지윌만 5트한거같은데 

낼부턴 노블+4렙리레링있으니 
좀수월하겟지?

제논 너무어렵다

제논 숙련도가 올라갈지모르겠다

자꾸 포톤까먹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