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찐모로 보스잡은거
하드스우
하드데미안
노말듄켈
노말더스크
노말윌
노말루시드

힐라는 못잡을줄알고 12개제한 다 채웠는데 스펙업 씨게되서 지금 투력 4500만임. 연모로 검밑솔 다 깸

바로 내일부터 검밑솔 하드 다 잡을꺼임

근데 검마 한번도 안해봄 패턴도 모름

2인격 할 생각은 없고 솔격만할껀데

나 예상 해방날짜가 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