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46
조회: 123
추천: 0
나 해방 언제가능할까?이번주 찐모로 보스잡은거
하드스우 하드데미안 노말듄켈 노말더스크 노말윌 노말루시드 힐라는 못잡을줄알고 12개제한 다 채웠는데 스펙업 씨게되서 지금 투력 4500만임. 연모로 검밑솔 다 깸 바로 내일부터 검밑솔 하드 다 잡을꺼임 근데 검마 한번도 안해봄 패턴도 모름 2인격 할 생각은 없고 솔격만할껀데 나 예상 해방날짜가 언제임?
EXP
1,268
(34%)
/ 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잉트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