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레테 환산 2.5로 검밑솔 및 메이린클리어했고 저번 시즌보스 카이보단 훨씬 쉽다
그리고 깐부이벤트는 서로 시간이 안맞아서 윌조차 못잡은게 참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