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19
조회: 278
추천: 0
관상충들은 왜 범죄자들한테만 관상을 들먹이는 걸까?차라리 나처럼 가정교육을 운운하면 무조건 반은 먹히고 들어가는데 이 정도면 관상충들은 본인들 지능 낮다고 인정하는 꼴 아님?
애초에 상식적으로 따져봐도 범죄를 저지르는 이유가 관상은 전혀 관계가 없다고 하더라도 '가정교육' 이 네 글자는 범죄랑 연관성이 존나 높아보이는데?
EXP
6,614
(1%)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심심해서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