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나처럼 가정교육을 운운하면 무조건 반은 먹히고 들어가는데 이 정도면 관상충들은 본인들 지능 낮다고 인정하는 꼴 아님?

애초에 상식적으로 따져봐도 범죄를 저지르는 이유가 관상은 전혀 관계가 없다고 하더라도 '가정교육' 이 네 글자는 범죄랑 연관성이 존나 높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