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41
조회: 225
추천: 0
메이플 접고싶은데메이플 들어가서 캐릭터 볼때마다 흐뭇해
진짜 코디 열심히해서 꾸며놓은거 볼때마다 흐뭇해서 그냥 주보만 맨날 돌고있음... 메소 모아두고 코디템 새로운거 나오면 사고..스펙도 낮은데 그냥 이런 소소한 재미때문에 못접는듯... 곧 아빠되는데도 게임 하나 놓아주기 참 힘드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