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들어가서 캐릭터 볼때마다 흐뭇해
진짜 코디 열심히해서 꾸며놓은거 볼때마다 흐뭇해서
그냥 주보만 맨날 돌고있음... 메소 모아두고 코디템 새로운거 나오면 사고..스펙도 낮은데 그냥 이런 소소한 재미때문에 못접는듯...

곧 아빠되는데도 게임 하나 놓아주기 참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