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2.9 일단찍었는데
도전자장비는 노듄 이제 기운모아서 해방해야하고
이걸로 걍 쭉쭉밀면되지? 해방에 큰지장없고??
본섭 한캐릭만 ㅈㄴ하다가 처음 챌섭해뵈서 ㅈㄴ얼타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