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됐어요..

1월 본섭 렌 유입
제네패스도 없고, 내실도 없고
하버, 아버도 본섭으로 받아서
레벨업도 더뎠지만
이겨내고 졸업합니다

이번 챌섭은 제네패스 샀어요
곧 챌섭 제네해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p.s. 소울 확률 특검합시다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