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42
조회: 123
추천: 0
나 개병신인가?대체 왜 하스데에 2시간 박고 겨우깨나 싶었는데
세이람 명예의 물약 VIP 안쓰고 하고 있었네 챌섭이니까 없다고 생각한 것부터 개병신임 첫날 퀘스트도 깬 새끼가 언제 나사빠진건지 감도안옴 아무튼 깼으니까 미련하지만 메소 아낀 청년된걸로 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