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악공 다 발라진거 잡레전요 ㅇㅇ..
이거 시세 탭에도 뭐 없고 검색해보니깐 유효 레전 밖에 안보여서 뉴비 시세 측정이 너무 어렵네요..
한 35억? 4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