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05
조회: 196
추천: 0
형님들 지인이랑 같이 하는 메린이인데요![]() 현재 제 배율인데 이러면 그냥 혼자 하는게 나을라나요?? 지인이랑 입너주에 진듄 2인가기로 햇엇는데 지금 제 배율 보니까 안해도 될거같아여..
EXP
842
(42%)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집팔아서템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