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33
조회: 214
추천: 0
근데 왜 선수들이 더미런도 안하는거임??걍 오프더볼 움직임이 아예없던데 지령이라도 받았나
세트피스나 빌드업이 없는거야 전술부재라고 쳐도 공잡고 들어가는데도 설렁설렁 움직이는건 좀 석나가던데 밥만먹고 축구하는 사람들이 저럴수가있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