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오프더볼 움직임이 아예없던데 지령이라도 받았나
세트피스나 빌드업이 없는거야 전술부재라고 쳐도 공잡고 들어가는데도 설렁설렁 움직이는건 좀 석나가던데
밥만먹고 축구하는 사람들이 저럴수가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