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을 잘 못하니까 나도 

공받고 바로 치고 지르는게 아니라 얼타서 1초 2초 고민하다 패스하고

공격할각은 안보이니 일단 뒤로 공빼서

패스 패스 하면서 상대 볼 못가지고 있게

최대한 가지고 있는 방식으로 푸씨마냥 겜하는데

한국 축구가 딱 그꼴이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