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29
조회: 284
추천: 0
복귀 뉴비 질문) 챌섭 이벤링 레잠 굳이 더 사야할까?![]() 지금 있는 레전 이벤링은 2개임 챌섭 캐릭 아마 최대 유챔 수준에서 끝날거 같은데 그럼 반지 템셋도 레전 이벤링 2개 + 가엔링 + 시드링으로 끝이잖아 근데 내가 이 챌섭캐로 하루 30분 내지 최대 1시간 사냥하거든? 누가 계산한거 보니 이벤링 레잠 뽑아도 15시간 사냥해야 1억 이득인데 거기에 285 찍으면 더이상 사냥도 안하니 반지 하나는 버리게 됨 그래서 차라리 이번주부턴 레잠 포기하고 사냥기간 동안 스펙용 반지는 딥다크링으로 뻐기고 그 코인 유잠 사서 여명템에 발라주는게 나을거 같은데 어떰? 질문 삭제 안 함 삭제시 카논노
EXP
13,003
(0%)
/ 13,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타크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