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3유입이고 메이플 쉬다가 이후 이번 챌린저스 시즌4 복귀유저 

본인은 똥손출신임

트라이 당시 스펙 2.7억, 헥환 6.29, 노칼 배율161%


슈챌 210등달고 노블도 들어왔겠다 재획하다 환기할 겸  노말 칼로스에 도전해보기로 함


1트


1초만 더 있었다면 다른 글 보면서 맨날 웃기만했는데

그게 나도 포함인 줄은 몰랐지;;

2트 - 위 사진처럼 또 0초  0.1% 남기고 실패

.....


.....


.....



"이번에 못깨면 레테 접는다"










3트


레 테 조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