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분극딜쿨, 오리진쿨이라 할때 2분극딜쿨 다 돌면, 바로 초기화 눌러서 오리진극딜처럼 박으면 되는거?

2. 2분쿨이고 오리진 다 돌았으면, 2분쿨 좀 기다리다가 오리진극딜박고 2분기다렸다가 오리진극딜 한번 더 박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