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51
조회: 154
추천: 0
메이린 오리진초기화 뜨면 극딜어캄?1. 2분극딜쿨, 오리진쿨이라 할때 2분극딜쿨 다 돌면, 바로 초기화 눌러서 오리진극딜처럼 박으면 되는거?
2. 2분쿨이고 오리진 다 돌았으면, 2분쿨 좀 기다리다가 오리진극딜박고 2분기다렸다가 오리진극딜 한번 더 박으면 됨?
메알못 구제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