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잠 그정도템 아니니까 지금 당장 필요한곳에 써라

에디유잠은 그정도템이니까 신중하셈


어짜피 해방무기에 쓴다고 해도 유잠값을 날리는거라
걍 빨리쓰는게 이득임 애초에 얼마 안함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