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 해방퀘 한다고 다 벗어놨다가 템 다시 낄때 컨티만 안껴놨네어쩐지 보스 도는데 뭔가 존나 약한거 같더라
이지 대적자 10%남기고 타임아웃한 이유를 알아냈다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