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 죄송합니다

이번에 첼섭 시작한 뉴비인데오
퇴근하고 진짜 열심히해서 전투력 4200까지 올렸어요

카더스크는 패턴이 단순해서 쉽게 깨는데
카가엔슬이랑 카듄켈을 못깨갰어요

저 카이도 패턴공부하고 5시간 박았는데
두 보스 꿀팁 없을까유...ㅠ

Ps) 보스위주로 메이플이 바뀌어서 진짜 너무재밌습니다
패턴 파훼하고 몇시간씩 박는거 너무 자밌어오 진짜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