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엔링에 프악공 박고 17성 주문서는 발랐고 2주 4일차에 유잠 주는거 바르려는데 하면 망해요?
유튜브 보고 따라가는중인데 친구는 그런식으로 하면 본섭가서 템 다 갈아야한다고 뭐라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