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친구년이 부추기는데
리조트 딸깍하는거 좀 꼽긴함

근데 지금 달릴때야 꼬운데
280 넘어가면 저게 필요한가 싶기도 하고

리조트에 몬파 딸깍으로 한달에 하나씩 250 나온다는데
그것도 생각보다 오래걸리는거같음


근데도 옆에서 부추기고 리조트 딸깍하는거 보면
꼬움


친구말대로 필수인가요
얘는 연어면서 맨날 mvp레드 지르던데

대충 계산해보니 현시세 3달에 23만원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