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건너 하루 뛰니깐 확실히 발은 편한데
날씨 때문에 몸이 처지고 무겁게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음 ㅋㅋ...

아 그리고 뛰고 나서 좀 걸어보니까
허리-등 쪽에 오른쪽만 땡기고 먼가 그 쪽으로 몸이 기우는 것 같아서
척추 사진 찍으러 가봐야할 것 같음..
자세교정 하는 곳도 찾아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