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13
조회: 128
추천: 0
러닝 14일차 (14/30)![]() 하루 건너 하루 뛰니깐 확실히 발은 편한데 날씨 때문에 몸이 처지고 무겁게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음 ㅋㅋ... 아 그리고 뛰고 나서 좀 걸어보니까 허리-등 쪽에 오른쪽만 땡기고 먼가 그 쪽으로 몸이 기우는 것 같아서 척추 사진 찍으러 가봐야할 것 같음.. 자세교정 하는 곳도 찾아볼 예정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