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22
조회: 307
추천: 1
레잠 2장 어디발라야 하는가?보통 똥메창들은
당연히 제네무기랑 미트라지! 라고 할텐데 개인적으로 본인이 성장속도 천천히 가져가도 된다고 하면 제네무기랑 블랙보조에 바르는게 좋아보임 지금 미트라 일단 너무비싸서 평소 10억 미만 -> 관세포함 40억임 물론 보조가 싸게 잘풀리는 직업 or 미트라 폭락 시에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근데 레테하시는 분들은 블랙보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EXP
51,045
(1%)
/ 5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상화는창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