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똥메창들은

당연히 제네무기랑 미트라지! 라고 할텐데

개인적으로 본인이 성장속도 천천히 가져가도 된다고 하면

제네무기랑 블랙보조에 바르는게 좋아보임

지금 미트라 일단 너무비싸서 평소 10억 미만 -> 관세포함 40억임

물론 보조가 싸게 잘풀리는 직업 or 미트라 폭락 시에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근데 레테하시는 분들은 블랙보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