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08
조회: 221
추천: 0
세렌은 진짜 완화해서 다행이지옛날에 석양에서 기둥 사이 공간 없던 시절에 유챔 배율 150으로 기도하면서 아슬하게 겨우 깼는데 지금은 챌섭 노세 배율 130으로도 엄청 널널하게 클리어되더라 그 시절엔 하세 20분 넘게 치면서 리트도 종종 났어서 매주 똥썩은 기분으로 세렌 기어가던 기억이 아직 생생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