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배율 15퍼는 빼야 하는 건 맞긴하네

맨날 렌 배율로 딜 손실 없이 치니까

배율이 이상해보이네

비비면서 딜해야해서 좀 위험한편

딜로스 없이 치는 놈들은 미친놈이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