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장 공6 놀긍 붙여놔서 하나만 리턴으로 6올리면 되는데 캐시샵 마일리지 리턴으로 어떻게 하는거에요? 그리고 이거 다써서 6안되면 그냥 한달마다 마일리턴 존버하면서 계속 치는건가요? 장교불이 아니라 교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