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11
조회: 260
추천: 0
하드 검마 배율 질문이요ㅠ116% 나오고 비숙련자인데 솔플은 어렵겠죠?
연모로 쳐봤을 때 1페는 바인드 컷 조금 지나서 잡는 것 같고 2페부터가 노데카 하기가 빡세네요 1분마다 권능 손 보는거는 알겠는데 사슬 강아지 회오리 감자 겹치는 게 너무 빡인데 팁좀요ㅠㅠ 의지 눌러도 저주사 표시 뜨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EXP
18,359
(7%)
/ 20,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썬린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