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 나오고 비숙련자인데 솔플은 어렵겠죠?
연모로 쳐봤을 때
1페는 바인드 컷 조금 지나서 잡는 것 같고

2페부터가 노데카 하기가 빡세네요

1분마다 권능 손 보는거는 알겠는데 사슬 강아지 회오리 감자 겹치는 게 너무 빡인데 팁좀요ㅠㅠ

의지 눌러도 저주사 표시 뜨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