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1:11
조회: 96
추천: 0
제 고민좀 들어주실 형님..지금 제가 고민이있는데
원래 렌을 유챔용으로 해서 유챔만하고 템 다 팔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좀 오버스펙으로 템을 맞춰서 보스 20분으로 줄으니까 이지카링까지만 잡아도 주보도는데 40분정도만에 20억정도 먹으니까 고민입니다. 1. 이대로 템 안팔고 노흉익스우 2인 주차 돌이 2. 스펙다운해서 이지카링돌이 3.그냥 지금 고점에 템 다 다시 팔기 추천좀 해주십쇼 형님들 ㅠ
EXP
978
(78%)
/ 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크로아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