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가 고민이있는데
원래 렌을 유챔용으로 해서 유챔만하고 템 다 팔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좀 오버스펙으로 템을 맞춰서
보스 20분으로 줄으니까 이지카링까지만 잡아도 주보도는데 40분정도만에 20억정도 먹으니까 고민입니다.

1. 이대로 템 안팔고 노흉익스우 2인 주차 돌이
2. 스펙다운해서 이지카링돌이
3.그냥 지금 고점에 템 다 다시 팔기

추천좀 해주십쇼 형님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