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나 남네.
이거 4페에서 데카 3남았을때 부터 창조로 변경했는데.
쭉 파괴딜 하면 잡힐거 같기도… 근데 280찍고 배율 올리는고 하는게 더 좋을지도 어짜피 찐모로도 해야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