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검마 솔격 아니면 7.9 해방인거 같은데
적당히 딜찍하려면 보통 몇명이서 가나요?
저는 배율 120퍼에 핵환 3.1만이에요
공략은 봤고 연모로 연습중인데
2페는 어느정도 감 잡았고 3페는 시1발 상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