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석양에서 기둥 사이 공간 없던 시절에

유챔 배율 150으로 기도하면서 아슬하게 겨우 깼는데

지금은 챌섭 노세 배율 130으로도 엄청 널널하게 클리어되더라

그 시절엔 하세 20분 넘게 치면서 리트도 종종 났어서

매주 똥썩은 기분으로 세렌 기어가던 기억이 아직 생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