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투자 대비 버는 메소는 헥환 5~6만쯤이 제일 좋은거지? 현재 시점에서?

(하드 스데미돌이 이런게 더 효율이 좋은거는 아는데 그래도 매주 10억메소이상은 버는 기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