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보마 온오프 스킬중에

마법화살 or 흡혈화살 있는데

아무거나 골라도 딜은 똑같은건가요??

흡혈화살은 피 차는거 확인 했는데

대신 딜이 약간 줄어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