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믹을 새로 만드는 거 아닌 이상,
순수 피통 너프나, 받는 데미지 감소 삭제 말고는 답이 없겠는데

20분 게임에 기믹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파훼 후 기믹 보상의 체감이 거의 안 느껴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