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28
조회: 280
추천: 0
이번에 뉴비가많아서그런가 직작 무서움을모르는사람이 매우많이보임
보조 엠블 직작은 고인물도 앵간하면 건들면안되는 목록임 재수없이 물리면 챌섭케릭하나키울돈 순식간에증발함 뉴비면 보조 엠블에 100억정도 넣어볼생각이면 100억짜리 완작 수준에맞는거 사서쓰다가 나중에 졸업급으로 교체하면되고 돈많으면 바로완작 51%이상급 사서쓰면된다 공짜큐브만 박아서 애완용도 제네무기가 완성됐을때나 하는거임 제네+만으로 위아랫잠 다나오길 바라는건 소원비는수준임
EXP
50,850
(95%)
/ 5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들어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