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사람이 매우많이보임

보조 엠블 직작은 고인물도 앵간하면 건들면안되는 목록임 재수없이 물리면 챌섭케릭하나키울돈 순식간에증발함

뉴비면 보조 엠블에 100억정도 넣어볼생각이면 100억짜리 완작 수준에맞는거 사서쓰다가 나중에 졸업급으로 교체하면되고 돈많으면 바로완작 51%이상급 사서쓰면된다

공짜큐브만 박아서 애완용도 제네무기가 완성됐을때나 하는거임 제네+만으로 위아랫잠 다나오길 바라는건 소원비는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