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5:52
조회: 242
추천: 0
정중하게 질문챌섭에서 제논 본캐로 키워보려합니다 닉네임은 오돈찌 입니다 100억 있습니다 무과금입니다 보조무기랑 엠블램 애완용으로 키우려합니다 이번일요일에 윗잠 레전보내려하는데 이번주 썬데이 때 둘중 하나 아랫잠도 레전보내고싶은데 사치일까요? 그냥 기다렸다 제네무기 아랫잠 레전등업시킬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