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01
조회: 253
추천: 0
뉴빈데 미라클 질문있어요..지금 10칠흑인데 칠흑 다섯부위 인트잠재 너무비싸서
인트 966이런거 쓰고있는데 미라클에 등업해서 27퍼급 노리다가 타스탯 30퍼이상뜨면 교환이나 팔고 다시사는식으로 즐기는거 괜찮을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