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두고 이지랄 ㅋㅋㅋㅋㅋ

당장 뜻 있는 B급~A급 닉네임들도 애매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구매하기 꺼려지는데 냅두고 이지랄 ㅋㅋㅋ 에라이~차라리 저럴 바에는 자기 본명을 닉네임으로 박겠다 싀불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