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고인물 형님들, 이 두 아이템 잘 산 걸까요?




각각 20억 초반에 구매했습니다.

데브펜은 구매할 때부터 작이랑 에디는 직작할 생각이어서, 윗잠이랑 별만 보고 구매했습니다.

시세 탭을 2~3시간 정도 계속 둘러보면서 적정가에 구매했다고 생각했는데, 분명 저렴해 보여서 찜해뒀던 아이템들이 5~10분이 지나도 계속 안 팔리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제가 시세를 잘못 판단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 글 올려봅니다. 고인물 형님들 보시기에는 적정가에 잘 산 편인지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