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 거 제단 안풀어도 체력회복되던만

나 그래서 이번주에 8분동안 진힐라 잡으면서 제단 안풀었음
그런데 풀피로 잡히더라 ㅋㅋㅋㅋㅋ

이딴 사기캐 해놓고 듄켈이 어렵다 하진말자